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판녀 저격하는 설현...

by 소soso소 2022. 5. 11.
반응형
 

"빈곤의 연대기", 책에서 배우는 몇가지 이야기들...

남욱이 말하는 이재명. . 이낙연의 실수다.. 불과 5년만에 사라진 단어.. 안녕하세요. 욜로? 전부 골로 갔다... 아끼고 모으고 절약하자 한번 뿐인 인생 즐겁게 살다 가자... 이것이 욜로 입니다....

naver123.tistory.com

 

"해프닝", 보이지 않는 공포, 현실이 될수 있을 까....

유쾌한 혜리... 먹는 것도 복되고, 예쁘다... 피팅 모델 겸 간호사 누나 "인류의 기원", 인류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안녕하세요 2021.10.10 - [읽은 이야기] - "아프리카에는 아프리카가 없다", 노

naver123.tistory.com

 

나라 망하라는 국짐당 곱버스녀.

이경규가 진심 짜증낸 이유 공무원 정원 + 임금 + 복지+ 연금.. 네가지 다 줄이자.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판녀들이 또 설현을 미인이라는 이유하나만으로,

조리돌림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뭐, 그딴 게 뭐가 중요합니까...

 

이런 안티들 까지 이용하는 멘탈이 아주 존경스럽네요..

 

 

설현은..

1995년 1월 3일생으로, 

경기도 부천시 출신입니다.

 

167cm 47kg으로 대한민국 평균보다 조금 더 클뿐.....

아주 평범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의 동료는 가까이..

나의 적은 더 가깡... 

 

ㅎㅎㅎ

 

감사합니다.

 

 

조선은 왜 무너졌는가?, 제도로 보는 조선 흥망의 열쇠

레깅스 신세경 윤석열 강원도 지역 간담회.. 안녕하세요. 강원도 분들은 윤씨가 무시 한답니다. naver123.tistory.com 조동연 관련 몇 가지 소식들 위험한 가족 여자가 심쿵 하는 장난. .. "사피엔스",

naver123.tistory.com

 

"쩐의 세계사", 오랜 만에 읽은 돈의 역사....

가오 키안...중국인.. "허삼관 매혈기", 피로 만들고, 피로 지키는 가족 이야기 "사피엔스", 인류의 통합....돈, 제국, 종교....... 뿌링클 치킨 도시락 안녕하세요. 맛있어. 이런 음식을 먹어야 지구

naver123.tistory.com

 

"링컨:뱀파이어 헌터", 인간 VS 뱀파이어.....만민평등 VS 노예제

불과 5년만에 사라진 단어..2021 중소기업 연봉... 조금만 더 신경 써 주세요. 육상여신 김지은 선수 안녕하세요. 역시 운동을 해야 아름다워요. naver123.tistory.com 감바스 알아히요 우리는 국밥을 먹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