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장도리, 개돼지 들은 꿈 깨라.ㅋㅋㅋㅋㅋ

by 소soso소 2022. 6. 11.
반응형
 

남친 살해 여자 공무원 봐주자..

하지원이 말하는 7광구.... 가난이 뇌에 미치는 영향 맥심 MAXIM 을 읽어야 하는 이유 16년 12월호 "Good Choice", 당신의 삶을 바꾸는 120가지 선택 "아프리카에는 아프리카가 없다", 노예 매매 이야기....

naver123.tistory.com

 

정의당, 바닥 밑은 지하실이야..

평택 소방관, 마지막 휴식시간 아이브 안유진 한우가 비싼 이유... 트와이스 정연... 진수민 캐스터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안녕하세요. 아프면 쉬어야 합니다.. naver123.tistory.com 남욱이 말하

naver123.tistory.com

 

워킹걸, 넷플릭스에 올라왔네...

"재벌을 위해 당신이 희생한 15가지", 나두 있는 건가? 성인 방송 아재 쇼.. 안녕하세요. 응?  그렇지.. 나도 혜정이랑은 2번도 하지... ㅋㅋㅋㅋ 인간의 드립력은 끝이 없다 unaveru.tistory.com "한 번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어서 꿈 깨라

ㅋㅋㅋㅋ...

 

국민들은 개돼지다...

개돼지들은 돈 벌 꿈 깨라.

 

장도리가 보여주는 건... 아주 잔인한 진실입니다..

정치인들이 국민을 위하는 세상이 아닙니다.

 

보디 서민을 위한, 국민을 위한 투표를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파란 비키니!

하지원이 말하는 7광구.... 가난이 뇌에 미치는 영향 맥심 MAXIM 을 읽어야 하는 이유 16년 12월호 "Good Choice", 당신의 삶을 바꾸는 120가지 선택 "아프리카에는 아프리카가 없다", 노예 매매 이야기....

naver123.tistory.com

 

한국의 나쁜 부자들", 돈을 버는 방법....

의혹 투성이 대선 경선, 50억 클럽 부터 조지자. 쁘걸 , 놀라운 사진!. 브레이브 걸스..... 응? 2021 중소기업 연봉... 조금만 더 신경 써 주세요. 육상여신 김지은 선수 안녕하세요. 역시 운동을 해야

naver123.tistory.com

 

변희재는 1번남인가? 2번남인가?

43세 여배우 현황.ㅋㅋㅋㅋ 공무원 정원 + 임금 + 복지+ 연금.. 네가지 다 줄이자.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