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설현이 말하는일주일에 1kg 빼는 법

by 소soso소 2022. 6. 19.
반응형
 

이경규가 진심 짜증낸 이유

공무원 정원 + 임금 + 복지+ 연금.. 네가지 다 줄이자.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

naver123.tistory.com

 

민주당과 윤석열의 정면 대결, 페미 VS 꼰대 ?

공무원 정원 + 임금 + 복지+ 연금.. 네가지 다 줄이자.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

naver123.tistory.com

 

여자가 인생을 바꾸는 법....

반란의 세계사, 세상에 공짜는 없다... 안녕하세요 이 책은, 반란의 역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저자가 국내분이어서 더 놀랐습니다. 이런 책을 쓸수 있다는 것에 정말 부러움을 느낍니다. 민주주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셰요.

ㅎㅎㅎ 1kg 빼는 거 매우 쉽습니다.

하루에 물 2리터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럼 일주일에 1kg 빠진다고 하네요..

 

물론,설현이 1kg빠지는 것은.....

마른 수건에서 물을 짜는 것입니다. ㅎㅎㅎㅎ

 

엄청나게 빠지는 거죠...

 

물을 많이 마시면, 밥도 적게 먹게 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 집니다.

 

물을 많이 마셔주세요...

감사합니다.

 

 

주현영 근황, ㅎㅎㅎ 누가 더 나은 아들인가?

에스파 윈터 "오만과 무능"..굿바이 박의 나라 이재명의 말...진짜라면 좋겠다 미스 맥심 출전자들 모음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피트니스 모델 겸 간호사 안녕하세요. 지성과 미모...건강까지

naver123.tistory.com

 

등산복 레깅스 처자...

43세 여배우 현황.ㅋㅋㅋㅋ 공무원 정원 + 임금 + 복지+ 연금.. 네가지 다 줄이자.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

naver123.tistory.com

 

박지현 근황, 그녀는 왜 자꾸 공격을 당하는 가....

"고액권"5만원권 , 비타500의 새로운 용도를 만든 것.... "빈곤의 연대기", 풍요로운 세계가 만든 가난한 나라들....첫 번째 이야기...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