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응?
지배인이 튄건데......
왜 고객이 손해를?
분명히 1년치 임대료를 냈습니다.
헌데, 지배인이 그 돈을 들고 튀었습니다.
호텔은 어이 없게도 손님에게 책임을 묻습니다..
손님이 쫓겨나게 생겼습니다.
직원 관리를 못한 책임도 호텔에 있는데..
엉뚱하게도, 고객에게 피해를 전가하려 합니다...
서비스업의 기본도 안되어 있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영우 봄날의 햇살, 최수연 (0) | 2022.07.22 |
---|---|
홍콩의 중국화...정신교육 부터 (0) | 2022.07.22 |
컬링연맹, 면접 100퍼센트 합격법 (0) | 2022.07.22 |
계속 해서 간판만 바꾸는 중. (0) | 2022.07.22 |
정치방역이 아니라 과학 방역의 시대다. (0) | 2022.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