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3억을 내놓으라는 시댁이 이해 안가는 며느리

by 소soso소 2022. 8. 31.
반응형
 

홍게가 생각나는 사진

43세 여배우 현황.ㅋㅋㅋㅋ 공무원 정원 + 임금 + 복지+ 연금.. 네가지 다 줄이자.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

unaveru.tistory.com

 

진정한 오피스룩...

공중파 삼겹살 논란. 안녕하세요. naver123.tistory.com 트와이스 나연, 딸기코! 송가인의 다이어트.... "Good Choice", 당신의 삶을 바꾸는 120가지 선택 "아프리카에는 아프리카가 없다", 노예 매매 이야기.

naver123.tistory.com

 

아이가 먹고 응급실 간 것..

기안 84가 밤에 이 안닦는 이유.. "참호전:포비든 그라운드", 뭔가 복잡하고 어려운 영화. "조선의 민낯", 실록에서 찾아낸 조선의 진짜 주인공이야기 무한도전 징계 받은 화면... 안녕하세요. 낙타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나는 이해가 되는데?

 

돌려줘야 될거 같은데?

 

감사합니다.

 

 

비스포크 큐커로 한 큐에 요리한 양갈비...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제, 그러니까 돈이야 "사피엔스", 인류의 통합....돈, 제국, 종교....... 뿌링클 치킨 도시락 안녕하세요. 맛있어. 이런 음식을 먹어야 지구를 살린

naver123.tistory.com

 

"포미 족", "For me 족", 작은 사치, 나를 위한 작지만 큰 사치? 투자?

"해프닝", 보이지 않는 공포, 현실이 될수 있을 까.... 유쾌한 혜리... 먹는 것도 복되고, 예쁘다... 피팅 모델 겸 간호사 누나 "인류의 기원", 인류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안녕하세요 2021.10.10 -

naver123.tistory.com

 

"우리의 월급은 정의로운가", 안 그런 거 같아.....

"허삼관 매혈기", 피로 만들고, 피로 지키는 가족 이야기 "사피엔스", 인류의 통합....돈, 제국, 종교....... 뿌링클 치킨 도시락 안녕하세요. 맛있어. 이런 음식을 먹어야 지구를 살린다. naver123.tistor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