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하루라도 술을 먹지 않으면...

by 소soso소 2022. 2. 7.
반응형
 

여초 직장..... 페미니스트들이 해야 할일...

"재벌을 위해 당신이 희생한 15가지", 나두 있는 건가? 성인 방송 아재 쇼.. 안녕하세요. 응?  그렇지.. 나도 혜정이랑은 2번도 하지... ㅋㅋㅋㅋ 인간의 드립력은 끝이 없다 unaveru.tistory.com "한 번

naver123.tistory.com

 

손자 병법은 읽은 것 같은, 북한의 전쟁 계획

조현 인스타....... "평범한 당신이 좋다", 골든 마이크.....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안녕하세

naver123.tistory.com

 

"에덴의 동쪽", 여자 잘못 만나서 집안 망친 이야기...

치어리더 김한나 안녕하세요. 페미니스트가 할일... 여초직군...여자가 더 잘하는 일을... 급여를 올리자. 가치를 올리자. unaveru.tistory.com 김연아...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자랑. unaveru.tistory.com "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아퍼서 토론 못한다면서?
그런데 술은 계속 먹는다고?

 

이런 사람이 국정 운영을 할 수 있을까?

감사합니다.

 

 

다시 보는 김연아.

윤석열 후보 제주 방문. "평범한 당신이 좋다", 골든 마이크.....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안

naver123.tistory.com

 

영화 "드래곤볼 에볼루션", 드래곤볼은 언제나 재미있다.

"조선의 민낯", 실록에서 찾아낸 조선의 진짜 주인공이야기 무한도전 징계 받은 화면... 안녕하세요. 낙타를 피하라? 낙타가 우리 나라에 어디 있는데? 이게 불과 몇년 전이다.. 개그맨이, 농담해

naver123.tistory.com

 

"간신", 너희들은 돼지다. 잘 키워서, 왕께서 잡아 먹을 돼지다.

제국을 설계한 사람들, 누가 2차대전을 승리로? 시골 빵집에서 알려주는, 상품이란 무엇인가? "한국의 나쁜 부자들", 난 착한 부자가 되고 싶다. "대한민국은 왜?", 이 모양 이 꼴인지...... 사장님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