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시장 막걸리 제대로 홍보하는 처자

by 소soso소 2022. 3. 14.
반응형
 

헤어 스타일에 따른, 스윗 걸..

쏘블리를 검색합시다. "평범한 당신이 좋다", 골든 마이크.....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안녕

naver123.tistory.com

 

우크라이나 상황.. 할머니도 지키는데...

경수진!....손예진 닮은 경수진..... "세계 동원의 역사", 전쟁.... 전쟁....전쟁...... "지구의 밥상", 우리가 먹는 것, 옳은 것? "죄와 벌", 과연 라스콜리니코프의 도끼는 정당한가. 사장님네 모델, 메

naver123.tistory.com

 

러시아군의 의료키트 현실

"한 번 사두면 수백 배로 돌아올 중국 시진핑 기업 이야기" 후강퉁이다~ "칼로리 플래닛", 이제야 다 읽은 책.... "지도로 읽는다, 미스터리 세계사". 하루 짜리 책..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ㅋㅋㅋ

 

그런데 막걸리 먹어본지도 너무 오래되었네요....

ㅋㅋㅋㅋ

 

시장 막걸리 제대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직접 맛보고 그냥 푹 자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사피엔스", 인류의 통합....돈, 제국, 종교.......

한우가 비싼 이유... 트와이스 정연... 진수민 캐스터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안녕하세요. 아프면 쉬어야 합니다.. naver123.tistory.com 남욱이 말하는 이재명. . 이낙연의 실수다.. 불과 5년만에 사

naver123.tistory.com

 

스타골든벨 정답 소녀

"평범한 당신이 좋다", 골든 마이크.....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안녕하세요 낭중지추라는

naver123.tistory.com

 

"고액권"5만원권 , 비타500의 새로운 용도를 만든 것....

"빈곤의 연대기", 풍요로운 세계가 만든 가난한 나라들....첫 번째 이야기...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tistory.com 달샤벳 수빈... 안녕하세요. 응? naver123.tistory.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