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 이야기

<1>나의의 젊음은 2배로 빨리 간다.

by 소soso소 2022. 6. 26.
반응형
 

"소수 의견", 불편하지만, 필요한 영화

중국 베이징 동계 올림픽 개막식, 약간 선 넘음 "위험한 과학책", 어렵고 재미있는 책.... "조선의 민낯", 실록에서 찾아낸 조선의 진짜 주인공이야기 무한도전 징계 받은 화면... 안녕하세요. 낙타

naver123.tistory.com

 

"플랜맨", 인생은 실전이야. 계획대로 되는 건 없어...

"빈곤의 연대기", 풍요로운 세계가 만든 가난한 나라들....첫 번째 이야기...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tistory.com 달샤벳 수빈... 안녕하세요. 응? naver123.tistory.

naver123.tistory.com

 

"도그빌", 선한 이들이 드러내는 내면의 악

맥심 MAXIM 을 읽어야 하는 이유 16년 12월호 "Good Choice", 당신의 삶을 바꾸는 120가지 선택 "아프리카에는 아프리카가 없다", 노예 매매 이야기....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당신이 노예가

naver123.tistory.com

 

어느 영화였는지...

어느 드라마였는지..

어느 소설이었는지.

 

주인공이 자고 일어나니.

계속 똑같은 하루가 계속 된다...

 

아침마다 알람 소리에 눈을 뜨니.

일기예보도 똑같고, 날씨도 똑같고, 라디오의 뉴스 소리도 똑같다....

 

주인공은 능숙하게 매일 같은 하루를 반복하며 즐기고,

아주 사소한 변화를 즐기기도 한다....

 

나의 일상도 아주 비슷하다..

나도 똑같은데, 아주 조금은 다르다...

 

나의 하루는 정확히 이틀 씩 반복된다.

남들에게는 하루지만, 난 이틀이다.

 

나의 하루는 완벽하다. 

어제의 실수는, 오늘의 성공이다...

난 내 삶은 축복이라고 여겼다...

 

로또 번호도 미리 알수 있고, 주식이나 세계 경제의 흐름도 알수 있다...

하지만 그걸 이용하지는 않고 있다..

 

난 계속 성공하는 삶에 만족 하고 있다....

일확 천금을 노리지 않아도.

하는 일마다 성공하면.. 부와 명예는 자연 스럽게 굴러 들어오게 된다.......

 

난 계속 그렇게 생각했다...

그저 재미 삼아, 하루를 반복하면서, 작은 변화를 즐기기도 했다....

 

남들보다 두배 더 많은 시간이 주어지니까... 당연히 남들 보다 앞서 나갈 수 있었다....

 

하지만... 내가 중요한 것을 깨달았을 때...

중요한 변화가 생겼을 때.....

 

난 내 삶이 계속 성공하는 것도, 축복이 아니란 것도 알았다.

 

1. 어느 날, 내 하루가 반복되지 않은 날이 있었다.

    어느 날, 내 하루가, 삼일간 반복되던 날이 있었다..

   하루가 반복되지 않자... 난 기회가 한번 뿐이라는 사실에, 절망했다.

   하루가 세번 반복 되자, 난 내일이 어떨지 몰라서 절망했다.

 

2. 남들에겐 하루지만, 난 똑같은 하루가 두번 반복된다.

  처음에 나는, 내 인생의 남들의 2배라고 생각했다....

 헌데, 나의 생체 시계는 그대로여서, 남들보다 2배 먼저 늙어가고 있다.

 

남들은 1년이지만, 난 2년의 시간을 보낸다...

이건 큰 차이가 아니다.

하지만 남들은 10년 인데, 내 몸은 20년의 속도로 늙어가니... 

이건 시간이 흐를 수록 큰 차이다......

 

불안감이 천천히 내게로 다가왔다....

 

남들 보다 천천히 가서, 앞서 갈 수 있었는데...

진짜 저세상 까지 앞서 갈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레인보우 조현영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당신이 노예가 아닌 이유는....

"웨스트 포인트 처럼 하라", 리더는 위기를 기회로 만든다. 안녕하세요. 준비된 자에게는, 위기가 기회가 되고, 어리석은 자에게는 기회가 위기가 된다고 합니다. 저자는 웨스틑 포인트에서, 리

naver123.tistory.com

 

"한 번 사두면 수백 배로 돌아올 중국 시진핑 기업 이야기" 후강퉁이다~

안녕하세요. 2015년에 이 책에 대해 처음 블로그에 남겼습니다. 그때, 중국 시진핑 기업에 투자 했다면, 벌써 2배 이상 올랐을 겁니다. 이 때 당시에도, 중국은 시진핑의 나라 였고, 지금 또한 시진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