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스런 지식

특별 근로 감독관 조장풍? 내가 만난 근로 감독관....

by 소soso소 2022. 8. 31.
반응형
 

김건희와 윤석열이 불법이 아니라고 한 자소서 쓰기 방식

월급 대신 담배만... "웨스트 포인트 처럼 하라", 리더는 부하의 단점 마저 장점으로 만든다. 94년생 모델 정아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재벌을 위해 당신이 희생한 15가지", 나두 있는 건가? 성

naver123.tistory.com

 

내년 최저 시급 9620원...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진정한 오피스룩... 공중파 삼겹살 논란. 안녕하세요. naver123.tistory.com 트와이스 나연, 딸기코! 송가인의 다이어트.... "Good Choice", 당신의 삶을 바꾸는 120가지 선택 "아프리카에는 아프리카가 없다"

naver123.tistory.com

 

원진아...지옥의 후반 주인공

변진섭의 희망 사항.. 피아노 치는 유튜버. . "아프리카에는 아프리카가 없다", 음... 그럼 뭐가 있더라.... 피트니스 모델 겸 간호사 안녕하세요. 지성과 미모...건강까지. 서울대 보라매병원 김다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저는 근로 감독관을 만난 경험이 있습니다..

특별 근로 감독관은 아니고, 그냥 근로 감독관입니다.

 

얼마 전에 끝난, 조장풍..... 설인아가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ㅎㅎㅎ

 

 

무려 19년 전이기 때문에. 너무 오래전이기에. 지금과는 다르겠지요...

제가 일하던, 회사가 망하면서, 급여를 지급하지 못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장을 고발했는데.....그냥 접수만 받고 끝났습니다.

커다란, 책. 전화 번호부만한 책에 신고 사실을 적어 놓고 끝났습니다.

 

돈은 못받았습니다.

마지막까지 남은 분들은. 소송을 통해서 백만원 씩 더 받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무 것도 받지 못했습니다....

소송에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조장풍처럼 친절하지도 않았고.

그 후 진행상황에 대해서 알려주지도 않았습니다.

 

그냥 기다리라고  말하고 아무런 피드백도 못받았습니다.

 

재판에 참여하라고 하는 것도. 대표자에게만. 이야기 했더 군요.....

 

이렇게 현실의 근로 감독관은 불친절하고, 잘 안알려 주는, 전형적인 공무원입니다.

최소한 제가 겪은 바로는....

 

드라마속의 조장풍을 제외한 모든 공무원은 제가 겪은 같았습니다....

물론 공무원, 특히 공무원이 조장풍처럼 일하면 과로로 죽습니다....

ㅎㅎㅎ

 

그냥 넋두리 였습니다.

그리고 월급 안주는 사장이, 전화 번호부 하나 만큼 많더라고요. ㅎㅎㅎㅎ

 

공무원은 법에 따라만 일하고, 절대 국민이나 피해자를 위해서 일하지 않습니다.

이걸 잊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데뷔 초, 레전드 였던 손담비....

"시골 빵집에서 자본론을 굽다." 화덕에서 자본론을 굽는 건가? "대한민국은 왜?", 이 모양 이 꼴인지...... 사장님네 모델, 메리 unaveru.tistory.com "인류의 기원", 인류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안

naver123.tistory.com

 

조현, 골프장은 과연... 골프는 어떤.....

변진섭의 희망 사항.. 피아노 치는 유튜버. . "아프리카에는 아프리카가 없다", 음... 그럼 뭐가 있더라.... 피트니스 모델 겸 간호사 안녕하세요. 지성과 미모...건강까지. 서울대 보라매병원 김다

naver123.tistory.com

 

연봉 협상... 우리가 노력해도 안되는 이유....

유현주 선수.. 완벽한 골프 스타..... "플랜맨", 인생은 실전이야. 계획대로 되는 건 없어... "빈곤의 연대기", 풍요로운 세계가 만든 가난한 나라들....첫 번째 이야기...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