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런닝맨 관두고 전화한 광수..

by 소soso소 2022. 5. 31.
반응형
 

이경규가 진심 짜증낸 이유

공무원 정원 + 임금 + 복지+ 연금.. 네가지 다 줄이자.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

naver123.tistory.com

 

민주당과 윤석열의 정면 대결, 페미 VS 꼰대 ?

공무원 정원 + 임금 + 복지+ 연금.. 네가지 다 줄이자.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

naver123.tistory.com

 

여자가 인생을 바꾸는 법....

반란의 세계사, 세상에 공짜는 없다... 안녕하세요 이 책은, 반란의 역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저자가 국내분이어서 더 놀랐습니다. 이런 책을 쓸수 있다는 것에 정말 부러움을 느낍니다. 민주주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전화 끊음.

ㅋㅋㅋㅋ

 

이건 예능이지만....

그만큼 이광수와 유재석 사이가 돈독해서....

이 정도는 잘 이해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살면서 매우 많은 사람들을 만납니다.

이들은 대부분 좋은 친구가 됩니다.

좋은 친구란... 언제 만나도, 오랜만에 만나도 늘 같은 친구입니다.

 

그러니까 시간이 흐르고 관계가 변해서 자주 만나지 못하고 자주 접하지 못해도.

좋은 친구 관계는 유지됩니다...

 

그때 시간을 함께 했다는 것으로도 충분하고 고마운 것이 친구입니다.

ㅎㅎㅎ

그렇지 않으면 친구가 아닌거에요...

 

친구는 가끔 소홀해도, 가끔은 무례해도...

함께했던 시간이 너무 좋아서...그냥 계속 좋은게 친구입니다...

 

ㅎㅎㅎ.. 소중한 친구는 더욱 소중하게 다뤄주세요

 

감사합니다.

 

 

"인류의 기원", 우린 어디에서 왔고, 어디로 가는 가, 지식 쌓기 놀이

변진섭의 희망 사항.. 피아노 치는 유튜버. . "아프리카에는 아프리카가 없다", 음... 그럼 뭐가 있더라.... 피트니스 모델 겸 간호사 안녕하세요. 지성과 미모...건강까지. 서울대 보라매병원 김다

naver123.tistory.com

 

2021 중소기업 연봉. 조금 만 더주세요..

리더 지효, 리더의 자격은 무엇인가? 안구 및 정신 정화 "사피엔스", 인류의 통합....돈, 제국, 종교....... 뿌링클 치킨 도시락 안녕하세요. 맛있어. 이런 음식을 먹어야 지구를 살린다. naver123.tistory

naver123.tistory.com

 

반란의 세계사, 세상에 공짜는 없다...

신지예 국민의 힘 합류? 페미니즘? 안녕하세요. 페미니스트 신지예.....응? 왜 국민의 힘이지? 대체 모하는 애야? 페미니즘이 아무리 기회주의 라지만.. 너무 한데.. 소속이 어디야? 그냥, 철새 기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