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걸그룹 출신 여의도 카페 사장님

by 소soso소 2022. 7. 21.
반응형

응? 새연교...새섬

안구 및 정신 정화 "사피엔스", 인류의 통합....돈, 제국, 종교....... 뿌링클 치킨 도시락 안녕하세요. 맛있어. 이런 음식을 먹어야 지구를 살린다. naver123.tistory.com 우리는 국밥을 먹죠... 안녕하세

naver123.tistory.com

해당 여경은 파면하라

원진아...지옥의 후반 주인공 안녕하세요. 키 150대지만... 지옥의 후반 여주인공.... 아기를 지킨 주인공 naver123.tistory.com 레깅스 신세경 안녕하세요. 새로운 신세경... ... ... 신기로운 신세경... ...

naver123.tistory.com

"한 번 사두면 수백 배로 돌아올 중국 시진핑 기업 이야기" 후강퉁이다~

"칼로리 플래닛", 이제야 다 읽은 책.... "지도로 읽는다, 미스터리 세계사". 하루 짜리 책..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는 뚫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ㅎㅎㅎ

본명 최윤진
여의도 백화점  지하 1층 모퉁이 인하스빈스에서 혼자 쥬스를 판다고 합니다...

헌데, 정신 나간 이들이...많이들 찾아 간다고 합니다.
자영업자로 소개 된 유튜브를 보고 찾아가서....

실물과 영상이 다르다고, 대놓고 말하는 이들이...
그건 갑질인데.. ㅎㅎㅎㅎ
심하면 성희롱이고요.

젊은 친구들이 이렇게 열심히 사는데.. 응원해야지...

에효, 우리 동네 커피숍 대부분은...
알바생들이 하고, 사장은 돈만 수금해 가는것 같아서...

이렇게 사장님 혼자 하는 가게들을 많이 알려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지구의 밥상", 우리가 먹는 것, 옳은 것?

"죄와 벌", 과연 라스콜리니코프의 도끼는 정당한가. 사장님네 모델, 메리 unaveru.tistory.com 레인보우 조현영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안녕하세요 "고전문학 읽은 척 메뉴얼"이라는 책을 읽어 봤

naver123.tistory.com

한예슬 괴롭히지 말자.

안녕하세요. 한예슬..... . 국적은?

unaveru.tistory.com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안녕하세요 낭중지추라는 말이 있습니다. 주머니 속의 송곳... 뛰어난 사람은 어디서든, 드러난다는 뜻입니다. 물론, 낭중지추와 이 드라마, 만화와는 전혀 상관 없습니다. 그렇지만, 송곳의 의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