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난 지원금 사용 후기 (잘못된 사용 예)

by 소soso소 2022. 1. 10.
반응형
 

"혼자의 발견", 곽정은....이상현 여자가 아니었구나..

윤석열 강원도 지역 간담회.. 안녕하세요. 강원도 분들은 윤씨가 무시 한답니다. naver123.tistory.com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리더 지효, 리더의 자격은 무엇인가? 안구 및 정신 정화 "

naver123.tistory.com

 

이 처자...서른 살임....

안녕하세요. 박은빈임...

naver123.tistory.com

 

김건희 통화내역, 팩트 체크.

윤석열은 말 할 자유가 있다 내가 영어를 못하는 이유 황현희는 무개념 개그맨?.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tistory.com 유쾌한 혜리... 안녕하세요. 역시, 유쾌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극복 하지 못할 재난에 사용 함.

ㅎㅎㅎㅎ

 

탈모인, 대머리를 놀리지 마라...

물론, 저는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저는 평소에는 동네 슈퍼나, 일반 슈퍼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헌데, 이번 재난 지원금으로, 동네 슈퍼를 이용했습니다.

 

마트에도 가지 않고, 식당도 잘 이용하지 않지만.

이번에는 아주 잘 이용 했습니다.

 

재난을 극복하는 것은, 경제를 돌게하는 것이지, 손실을 보상해주는 것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빈곤의 연대기", 풍요로운 세계가 만든 가난한 나라들....첫 번째 이야기...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tistory.com 달샤벳 수빈... 안녕하세요. 응? naver123.tistory.com "한국의 나쁜 부자들", 돈을 버는 방법.... 한우가 비싼 이유... 안녕하세..

naver123.tistory.com

 

"대한민국은 왜?", 이 모양 이 꼴인지......

사장님네 모델, 메리 unaveru.tistory.com "인류의 기원", 인류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안녕하세요 월급 대신 담배만... 2021.08.03 - [읽은 이야기] - "웨스트 포인트 처럼 하라", 리더는 부하의 단점

naver123.tistory.com

 

김건희 통화내역, 팩트 체크.

윤석열은 말 할 자유가 있다 내가 영어를 못하는 이유 황현희는 무개념 개그맨?.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tistory.com 유쾌한 혜리... 안녕하세요. 역시, 유쾌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