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캣맘은 정신병 이에요.

by 소soso소 2021. 11. 7.
반응형
 

"30포인트로 읽어내는 로마 제국 쇠망사", 아는 만큼 보이는 책...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tistory.com "사피엔스", 최초의 인간에서 부터... 노태우 사망? 국민장? 국장? 안녕하세요. 오직 MBC만이 노태우씨라고 했다. 가족장으

naver123.tistory.com

 

"칼로리 플래닛", 이제야 다 읽은 책....

"지도로 읽는다, 미스터리 세계사". 하루 짜리 책..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안녕하세요 낭중

naver123.tistory.com

 

동안이란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모긴 모야...축복이지...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캣맘이 뭐냐고 물으면, 정신병이라고 하면 됩니다.
정신병 맞아요

 

시골 집에서 남이 잘 키우고 있는 고양이를 훔치다니요.

남의 집에 들어 갔으니.

주거 침입이요.

남의 고양이를 들고 나왔으니.

절도입니다.

 

남이 잘 키우던 임신한 고양이를, 훔쳐다가 방생하다니요...

애완동물을 길고양이로 만들다니요....

 

자신의 죄를 모르니 진짜 정신병입니다...

야생 길양이가 늘어나니. 큰 문제인데.

정신병자들이 옹호하니, 시급하게 대책을 세워야 합니다.

 

길고양이 중성화 대책, 길고양이 안락사 신속하게 진행해 주세요.. 

 

책임 없는 쾌락이 길고양이입니다..

감사합니다.

 

 

"30포인트로 읽어내는 로마 제국 쇠망사", 아는 만큼 보이는 책...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tistory.com "사피엔스", 최초의 인간에서 부터... 노태우 사망? 국민장? 국장? 안녕하세요. 오직 MBC만이 노태우씨라고 했다. 가족장으

naver123.tistory.com

 

"칼로리 플래닛", 이제야 다 읽은 책....

"지도로 읽는다, 미스터리 세계사". 하루 짜리 책..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안녕하세요 낭중

naver123.tistory.com

 

"재벌을 위해 당신이 희생한 15가지", 나두 있는 건가?

성인 방송 아재 쇼.. 안녕하세요. 응?  그렇지.. 나도 혜정이랑은 2번도 하지... ㅋㅋㅋㅋ 인간의 드립력은 끝이 없다 unaveru.tistory.com "한 번 사두면 수백 배로 돌아올 중국 시진핑 기업 이야기" 후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