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유치원생 탄 버스 사고.... 노인 운전을 막자...

by 소soso소 2022. 5. 21.
반응형
 

이렇게 용기 있는 자는 없었다

"고액권"5만원권 , 비타500의 새로운 용도를 만든 것.... "빈곤의 연대기", 풍요로운 세계가 만든 가난한 나라들....첫 번째 이야기...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

naver123.tistory.com

 

제국을 설계한 사람들, 누가 2차대전을 승리로?

시골 빵집에서 알려주는, 상품이란 무엇인가? "한국의 나쁜 부자들", 난 착한 부자가 되고 싶다. "대한민국은 왜?", 이 모양 이 꼴인지...... 사장님네 모델, 메리 unaveru.tistory.com "인류의 기원", 인류

naver123.tistory.com

 

"진링의 13소녀",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죄와 벌", 과연 라스콜리니코프의 도끼는 정당한가. 사장님네 모델, 메리 unaveru.tistory.com 레인보우 조현영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안녕하세요 "고전문학 읽은 척 메뉴얼"이라는 책을 읽어 봤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큰일 날뻔 했네요.

남해서 승용차와 유치원생이 탄 관광버스가 정면충돌했습니다.

5명이 사상이어서, 유치원생이 다쳤을 까봐 크게 걱정했습니다. 

 

다행이도, 유치원생들은 크게 다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70대의 고령 운전자가, 중앙선을 넘어와서 관광버스을 들이 받았다고 합니다.

 

70대 노인의 생명과 7살 어린이의 생명의 무게는 결코 같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기대 수명이 20년 정도 남은  노인과, 앞으로 100년을 살아갈 유치원생이 같다고 하면 안됩니다.

 

저는 효는 폭력적인 사상이며, 노인 공경은 일종의 기득권층, 특권층의 세뇌라고 생각합니다.

노인들이, 사회를 위협하고 있다면, 마땅히 대책을 세워야 합니다...

 

65세 이상 노인들에게 기초 노령 연금을 주고,

운전면허를 몰수해야 합니다.

 

그리고 안전벨트는 꼭 채워주시고...

이런 사고에서, 저 70대 노인이 꼭 아이들과 관광버스에 대해서 배상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청춘 예찬", 잘 서는게 청춘인가?.... 다시 살아나는게 청춘인가?

비스포크 큐커로 한 큐에 요리한 양갈비...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제, 그러니까 돈이야 "사피엔스", 인류의 통합....돈, 제국, 종교....... 뿌링클 치킨 도시락 안녕하세요.

naver123.tistory.com

 

김건희 박사 논문...논란 후, 기사 수정 됨....

베이징 동계 올림픽. 근황...평창 동계 올림픽 카피 중인가? 아이유가 거짓말을? 레깅스 신세경 윤석열 강원도 지역 간담회.. 안녕하세요. 강원도 분들은 윤씨가 무시 한답니다. naver123.tistory.com

naver123.tistory.com

 

"고액권"5만원권 , 비타500의 새로운 용도를 만든 것....

"빈곤의 연대기", 풍요로운 세계가 만든 가난한 나라들....첫 번째 이야기...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tistory.com 달샤벳 수빈... 안녕하세요. 응? naver123.tistory.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