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 이야기

종이의 집, 이주빈!....넷플릭스 반영 중...

by 소soso소 2022. 6. 24.
반응형
 

"진링의 13소녀",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죄와 벌", 과연 라스콜리니코프의 도끼는 정당한가. 사장님네 모델, 메리 unaveru.tistory.com 레인보우 조현영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안녕하세요 "고전문학 읽은 척 메뉴얼"이라는 책을 읽어 봤

naver123.tistory.com

 

30대 남성 고독사... 역시 오호 감시제가 필요하다...

마스크 쓰면 예뻐 보이는이유. "간신", 너희들은 돼지다. 잘 키워서, 왕께서 잡아 먹을 돼지다. 제국을 설계한 사람들, 누가 2차대전을 승리로? 시골 빵집에서 알려주는, 상품이란 무엇인가? "한국

naver123.tistory.com

 

스타골든벨 정답 소녀

"평범한 당신이 좋다", 골든 마이크.....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안녕하세요 낭중지추라는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이주빈이 넷플릭스에 출연중입니다.

남측 국장 동지와 불륜을 저지르는 북측 여자로 나옵니다.

 

극초반에 사망했다가....부활하는....

초반에는 헤어스타일 때문에. 이주빈인지 몰랐는데...

중반을 넘어서면 이주빈임이 확실히 드러납니다..

 

ㅎㅎㅎ 어쨌든 재미있게 보세요....

불륜남한테 매달리면서, 북한 가족들을 모두 남쪽으로 데려오고 싶어하기도하고...

불륜남한테 임신 사실을 고백하기도 하는 데... 그것도 아니다, 가짜다.. ㅎㅎㅎ 

 

속을 알수 없는 여자인데..북한 출신인데. 남한 말투만 쓰는 남한식 미녀입니다...ㅎㅎㅎ

당장 보세요.. 스포가 될만해서.. 언급은 자제가 필요하네요.

 

다만 저는 원작을 보지 않았는데. 원작 보다 흐름이 월등히 빠르고.

원작 보다 사건 전개가 더 한국적이라서, 더 재미 있다고 하네요...

 

시즌2가 강력하게 기다려 줍니다.

 

근데 왜 찌질하기 그지 없는, 국장하고 불륜관계인지는 의문임..

감사합니다.

 

 

나라 망해서 곳간비었다는 안철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제, 그러니까 돈이야 "사피엔스", 인류의 통합....돈, 제국, 종교....... 뿌링클 치킨 도시락 안녕하세요. 맛있어. 이런 음식을 먹어야 지구를 살린

naver123.tistory.com

 

아기에게 관대한 고양이....ㅎㅎㅎ

공무원 정원 + 임금 + 복지+ 연금.. 네가지 다 줄이자.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

naver123.tistory.com

 

조선족 탈중공 동지회..중국이 이간질을 한다고?

한승연 투비빔 사건....ㅋㅋㅋ 개콘이 망한 이유? 개그콘서트가 망한 이유? 멍청한데, 쿨한 줄 아는 애...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제, 그러니까 돈이야 안녕하세요 저는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