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홍준표의 예산 절감 책.. 홍준표의 대구 경제, 선제 타격....

by 소soso소 2022. 6. 30.
반응형
 

늦게 출근하는 윤석열..

사면 결사 반대를 넘어서, 사면권을 없애 버리자..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제, 그러니까 돈이야 "사피엔스", 인류의 통합....돈, 제국, 종교....... 뿌링클 치킨 도시락 안녕

naver123.tistory.com

 

"고액권"5만원권 , 비타500의 새로운 용도를 만든 것....

"빈곤의 연대기", 풍요로운 세계가 만든 가난한 나라들....첫 번째 이야기...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tistory.com 달샤벳 수빈... 안녕하세요. 응? naver123.tistory.

naver123.tistory.com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제, 그러니까 돈이야 "사피엔스", 인류의 통합....돈, 제국, 종교....... 뿌링클 치킨 도시락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직원 통근 버스 없애고.
자기 전용차 임차함.

이것이 대구식 , 홍준표식 예산 절감입니다....

 

물론 저는, 모든 공무원의 급여 동결과, 비과세 복지 수당 일괄 삭감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통큰 버스도 없애고, 전용차도 없애야 합니다...

 

홍준표가 대구 시장이 되어서. 대구 경제가 어찌 될지 의심이 되는 데...

홍준표가 대통령이 된다면, 우리 경제가 어찌 될지 예상은 되네요...

감사합니다.

 

 

내년 최저 시급 9620원...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진정한 오피스룩... 공중파 삼겹살 논란. 안녕하세요. naver123.tistory.com 트와이스 나연, 딸기코! 송가인의 다이어트.... "Good Choice", 당신의 삶을 바꾸는 120가지 선택 "아프리카에는 아프리카가 없다"

naver123.tistory.com

 

심상정 근황...

"참호전:포비든 그라운드", 뭔가 복잡하고 어려운 영화. "조선의 민낯", 실록에서 찾아낸 조선의 진짜 주인공이야기 무한도전 징계 받은 화면... 안녕하세요. 낙타를 피하라? 낙타가 우리 나라에

naver123.tistory.com

 

캣맘은 정신병 이에요.

"30포인트로 읽어내는 로마 제국 쇠망사", 아는 만큼 보이는 책...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tistory.com "사피엔스", 최초의 인간에서 부터... 노태우 사망? 국민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