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배우 원진아, 레깅스와 똥배... ㅋㅋㅋㅋ

by 소soso소 2022. 8. 23.
반응형
 

서울대 재학생 조사, 대부분 부유층 자녀..

"간신", 너희들은 돼지다. 잘 키워서, 왕께서 잡아 먹을 돼지다. 제국을 설계한 사람들, 누가 2차대전을 승리로? 시골 빵집에서 알려주는, 상품이란 무엇인가? "한국의 나쁜 부자들", 난 착한 부자

naver123.tistory.com

 

북괴 김정은 근황

"오베라는 남자", 오베라고 불리던 남자 한우가 비싼 이유... 트와이스 정연... 진수민 캐스터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안녕하세요. 아프면 쉬어야 합니다.. naver123.tistory.com 남욱이 말하는 이재

naver123.tistory.com

 

피팅 모델 겸 간호사 누나

검찰 독재가 위험한 이유 감바스 알아히요 우리는 국밥을 먹죠... "30포인트로 읽어내는 로마 제국 쇠망사", 아는 만큼 보이는 책...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저는 넷플릿스 지옥서 인상깊게 봤는데..
영화 돈에도...나왔었네요.

지옥에서는 아주 모성애가 강한 엄마로 나왔습니다.

영화 돈에서는 차도녀 스타일의 미녀 커리어우먼으로 나왔습니다.

강철비에서는 북한에서 온, 촌스럽기 그지 없는, 공화국에 충성하는 처녀로 나왔습니다.

 

그녀의 연기 스펙트럼이 굉장히 넓으며, 여기 저기 다 어울리는 마스크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 줍니다...

 

1991년 3월 29일 생이며, 충남 천안 출신으로, 계속 천안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남동생 2명이 있고, 대학은 중퇴하고, 연예인이 되려고 준비 했다고 하네요.

 

저는 굉장히 아쉽습니다.

그녀는 연기도 잘하고,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분명히 레전드 반열에 오를만한, 탑급인데...

 

그에 비해서... 인기와 인지도가....살짝 아쉽네요...

원진아, 똥배아니에요...
원진아 레깅스
원진아 레깅스
운동

감사합니다.

 

 

김건희와 윤석열이 불법이 아니라고 한 자소서 쓰기 방식

월급 대신 담배만... "웨스트 포인트 처럼 하라", 리더는 부하의 단점 마저 장점으로 만든다. 94년생 모델 정아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재벌을 위해 당신이 희생한 15가지", 나두 있는 건가? 성

naver123.tistory.com

 

내년 최저 시급 9620원...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진정한 오피스룩... 공중파 삼겹살 논란. 안녕하세요. naver123.tistory.com 트와이스 나연, 딸기코! 송가인의 다이어트.... "Good Choice", 당신의 삶을 바꾸는 120가지 선택 "아프리카에는 아프리카가 없다"

naver123.tistory.com

 

"대한민국은 왜?", 이 모양 이 꼴인지......

사장님네 모델, 메리 unaveru.tistory.com "오만과 무능"..굿바이 박의 나라 이재명의 말...진짜라면 좋겠다 미스 맥심 출전자들 모음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피트니스 모델 겸 간호사 안녕하세요.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