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한심한 청년들.. 윤석열을 찍은 애들의 실체...

by 소soso소 2022. 3. 17.
반응형
 

"지구의 밥상", 우리가 먹는 것, 옳은 것?

반란의 세계사, 세상에 공짜는 없다... 신지예 국민의 힘 합류? 페미니즘? 안녕하세요. 페미니스트 신지예.....응? 왜 국민의 힘이지? 대체 모하는 애야? 페미니즘이 아무리 기회주의 라지만.. 너무

naver123.tistory.com

 

"빈곤의 연대기", 풍요로운 세계가 만든 가난한 나라들....첫 번째 이야기...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tistory.com 달샤벳 수빈... 안녕하세요. 응? naver123.tistory.com "한국의 나쁜 부자들", 돈을 버는 방법.... 한우가 비싼 이유... 안녕하세..

naver123.tistory.com

 

"암살", 액션 영화라고 해두자.....

모모랜드 주이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이재명 아들... 이재명이 일부 인정 했으니... 아이유가 거짓말을? 레깅스 신세경 윤석열 강원도 지역 간담회.. 안녕하세요. 강원도 분들은 윤씨가 무시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모르는데, 뭘 반대 한다는 거야?

일간 베스트만 보지 말고... 현실을 보라고...

일단 밖에 나가서 봐봐. 세상이 어찌 흘러 가는지...

 

전세계적으로, 우린도 마찬가지지만...

우파 청년들은, 잘 모르면서, 반대나 찬성을 무지성적으로 합니다.

 

일단 반대 할때는 뭐좀 알고 합시다..

 

ㅎㅎㅎ

 

사실 무지성이라고 보다는, 사회적인 갈등이 극에 달해서.

일단 반대 부터 하기 때문입니다...

 

일단 반대부터 하더라도, 왜 반대해야 하는지 꼭, 확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현영 근황, ㅎㅎㅎ 누가 더 나은 아들인가?

에스파 윈터 "오만과 무능"..굿바이 박의 나라 이재명의 말...진짜라면 좋겠다 미스 맥심 출전자들 모음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피트니스 모델 겸 간호사 안녕하세요. 지성과 미모...건강까지

naver123.tistory.com

 

등산복 레깅스 처자...

43세 여배우 현황.ㅋㅋㅋㅋ 공무원 정원 + 임금 + 복지+ 연금.. 네가지 다 줄이자.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

naver123.tistory.com

 

박지현 근황, 그녀는 왜 자꾸 공격을 당하는 가....

"고액권"5만원권 , 비타500의 새로운 용도를 만든 것.... "빈곤의 연대기", 풍요로운 세계가 만든 가난한 나라들....첫 번째 이야기...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