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쓴 이야기

세모녀 극단적 선택 사건

by 소soso소 2022. 4. 18.
반응형
 

윤석열의 용산 기자 회견 문제점.

에스파 윈터 "오만과 무능"..굿바이 박의 나라 이재명의 말...진짜라면 좋겠다 미스 맥심 출전자들 모음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피트니스 모델 겸 간호사 안녕하세요. 지성과 미모...건강까지

naver123.tistory.com

 

NH투자증권 2022년 4월 배당금 입급!

내가 영어를 못하는 이유 황현희는 무개념 개그맨?. 쁘걸 , 놀라운 사진. 안녕하세요. 대체 모야 이거..ㅋㅋㅋ naver123.tistory.com 유쾌한 혜리... 안녕하세요. 역시, 유쾌 하다! naver123.tistory.com "허삼

naver123.tistory.com

 

아이유...아이유.

"오베라는 남자", 오베라고 불리던 남자 한우가 비싼 이유... 트와이스 정연... 진수민 캐스터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안녕하세요. 아프면 쉬어야 합니다.. naver123.tistory.com 남욱이 말하는 이재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병과 가난으로 극단적을 선택을 한 송파 세모녀 사건...

지출 내용을 보면... 사치가 있던 것도 아니고.....

음식물 쓰레기 스티커를 산 것을 보면...

가난하지만, 정직한 분들이었다...

 

우유나 콜라도, 작은 것을 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콜라, 순대국, 프리마, 쥬스, 우유 등을....사는 것은...

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

헌데, 모든 음식을 매우 소량으로 구매하고 있었다..

 

정부는. 이 분들을 돕지 못했고, 이 분들은 극단적 선택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기본 소득제 만이 이런 분들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어려운 사람을 다 구하기 어렵고, 모든 부정 수급자를 다 찾기 어렵다...

그러니까 기본 소득제가 필요하다. 

감사합니다.

 

 

점심 도시락....대기업 점심 도시락.

멍청한데, 쿨한 줄 아는 애...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제, 그러니까 돈이야 안녕하세요 저는 어려서 부터 책을 많이 읽었는데. 초등학교 때, 늘 신문을 읽었고, 신문 사설

naver123.tistory.com

 

삼성이 죽 쑤는 이유

멍청한데, 쿨한 줄 아는 애...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제, 그러니까 돈이야 안녕하세요 저는 어려서 부터 책을 많이 읽었는데. 초등학교 때, 늘 신문을 읽었고, 신문 사설

naver123.tistory.com

 

미스폴란드의 전통의상

안녕하세요. 그 것은! 윙드 후사르의 그 것이라네! 폴란드는 크고 아름다운 동유럽 중심 국가입니다. 오리지날 진짜 노동자 출신인 바웬샤 대통령을 배출한 국가이기도 합니다. 중세에는 아주

naver123.tistory.com

 

반응형